•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구미호뎐' 이규형, 의문의 사또 役 특별출연..''이동욱과 끈끈한 의리''

기사입력 : 2020.10.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연기파 배우 이규형이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특별출연, 뇌리에서 콕 박히는 최고의 활약을 펼친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설화 속 인물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신선한 발상과 독보적인 시퀀스로 ‘K-판타지’의 탄생을 알리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서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순정남 구미호 이연(이동욱)이 아음의 환생인 남지아(조보아)가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남지아의 잃어버린 부모를 찾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우고개의 장승을 협박해 21년 전 남지아의 부모가 실종된 사건을 사또가 봤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연은 남지아와 함께 민속촌으로 향했다. 더불어 이연은 아음이 살아 돌아온 것 같은, 한복 입은 남지아의 모습에 애틋하고 애절한 입맞춤을 건네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관련 이규형이 21년 전 여우고개 사건의 실마리가 되어줄 ‘사또’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는다. 이규형의 특별출연은 드라마 ‘라이프’의 인연으로 절친이 된 이동욱의 부탁으로 이뤄졌던 상황. 이동욱의 제안을 듣고 단번에 출연을 승낙한 이규형은 촬영을 진행하는 내내 이동욱과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각별한 의리를 증명했다.

특히 사또로 변신한 이규형은 강렬한 눈빛과 날 선 몸짓으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 압도적인 분위기를 드리웠다. 더욱이 이규형은 이연 역을 맡은 이동욱과 함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까지 펼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이규형이 맡은 사또 역의 정체는 무엇인지, 이연과 남지아에게 21년 전 여우고개 사건에 대한 특급 힌트를 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규형의 특별출연은 지난 8월 민속촌에서 진행됐다. 이규형은 무한 에너지를 쏟아내며 활기를 북돋웠고, 촬영 내내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이규형에게 이동욱은 고맙다는 인사를 거듭했다. 조보아 역시 밝은 미소로 엄지척 응원을 안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더욱이 사또 역을 통해 진지함부터 반전 매력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이규형은 ‘구미호뎐’의 본방사수까지 독려하면서 모두를 감동시켰다.

제작진 측은 “쉽지 않은 촬영임에도 불구, 흔쾌히 특별출연을 수락해준 이규형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는 말과 함께 “짧은 등장이지만 임팩트 넘치는 활약을 펼치게 될 이규형의 모습을 꼭 본 방송을 통해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6화는 22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tvN ‘구미호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