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고아성 ''연기? 마음 빼앗기는 일..안하면 빈자리 크게 느껴져'' [화보]

기사입력 : 2020.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고아성이 고혹적인 눈빛을 자랑했다.

23일 매거진 싱글즈 측은 고아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고아성은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회사의 비리에 맞서 싸우는 용감한 말단 직원 이자영 역을 맡아 극장가에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공개된 화보 속 고아성은 우아한 카리스마로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매력을 발산, 데뷔 23년 차 베테랑답게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 연기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고아성이 출연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개봉 하루 만에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에서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고아성 /사진제공=싱글즈

고아성은 인터뷰에서 "연기란 마음을 무언가에 빼앗기는 일인 것 같다. 내 정신을 온전히 무언가에 담갔다가 다시 나로 돌아오는 그런 작업이다. 그래서 연기를 안 하면 빈자리가 너무 크게 느껴진다. 허전함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싱글즈' 측은 "고아성은 독보적인 분위기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당초 예정보다 화보 페이지가 늘어나기도 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