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살림남2' 서은광x이지훈, 노지훈 집들이 등장..깜짝 놀랄 특급스타는?

기사입력 : 2020.10.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노지훈 집들이에 이지훈, 서은광과 함께 온 깜짝 반전 게스트는 누구일까.

10월 24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의 야심 찬 집들이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노지훈 부부는 새로 이사한 집에서 생애 첫 집들이를 하기로 했다. 결혼 후 첫 집들이인 만큼 공들여 준비했다고.

근사한 집들이가 로망이었던 노지훈은 아침부터 수트를 입은 채로 음식 준비를 시작했다. 노지훈은 이날을 위해 육.해.공을 총망라한 고급 식재료를 특별히 공수해 왔다고 해 화려한 집들이 음식에 대한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하지만 노지훈의 겉멋 듬뿍, 허세 가득한 요리 모습을 걱정스럽게 지켜보던 이은혜는 기상천외한 요리법에 “미쳤나 봐 진짜!”라며 강렬한 등짝 스매싱을 날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살림남’ 첫 등장부터 온 집안을 기름 범벅으로 만들었던 요리 허당 노지훈이 무사히 집들이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집들이에는 이지훈, 서은광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인물이 함께 했다고. 그동안 어떠한 방송에서도 노지훈과의 접점이 밝혀지지 않았기에 과연 어떤 관계일지 의외의 반전 인맥 스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노지훈의 로망 가득한 집들이 준비 현장과 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24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남2'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