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임나영, KBS '이미테이션' 출연 확정…아이돌 그룹 센터 役 [공식]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출신 임나영이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출연한다.

지난 5월 tvN '악의 꽃'으로 성공적 드라마 데뷔를 마친 임나영이 드라마 ‘낭만 해커’, ‘썸머가이즈’에 이어 ‘이미테이션’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이미테이션’을 포함해 올해만 총 4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알린 임나영은, 첫 작품 ‘악의 꽃’에서 드러낸 존재감과 연이은 차기작 소식으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해 나가고 있다.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이돌 헌정서가 될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극본 김민정 최선영, 연출 한현희, 제작 히든시퀀스, 기획 카카오페이지, KBS)에서 임나영은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의 전 센터이자 비주얼 담당 ‘현지’ 역을 맡았다.

현지는 완벽한 비주얼과 애교 넘치는 성격으로 ‘티파티’의 센터 자리를 차지한 천생 연예인. 비수기 없는 외모에 맑은 심성까지, 부족함 없이 평탄한 활동을 하는 듯 보이지만 나름의 고민을 안고 있는 인물이다.

실제로 그룹 아이오아이(I.O.I)와 프리스틴으로 활동하며 아이돌로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임나영이, ‘이미테이션’ 속 아이돌 그룹 티파티의 멤버 현지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임나영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