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미쓰백’ 배윤정, 멘토로 출격..안무연습 마친 멤버들에 “처참했다” 촌철살인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미쓰백’ 멤버들이 '투명소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인생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를 갖기 위한 멤버들의 연습 현장과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멘토와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불러일으킨 '투명소녀'의 완곡이 공개, 본격적인 대결 무대에 앞서 안무 연습에 들어간다.

특히 멤버들을 돕기 위해 안무계의 금손 배윤정이 멘토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브아걸의 시건방춤, EXID 골반춤 등 걸그룹들의 수많은 히트 안무를 만들어낸 그녀는 등장만으로도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 카리스마를 발산, 멤버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하게 된다고.

한편, 백지영, 윤일상 멘토들을 만난 배윤정은 안무 중간 평가를 묻는 질문에 "처참했습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낸다. 미리 전달받은 안무 영상에 열심히 연습해 온 멤버부터, 이날 처음 연습하는 멤버까지, 극과 극 다양한 모습을 보인다. 윤일상은 "솔직히 절박함의 차이가 난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안무 중간 평가 이후, 각자 치열한 연습 시간을 거친 멤버들은 하나둘씩 본격적으로 대결을 펼친다. 각자의 개성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첫 무대에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인생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N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