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파트너' 오늘(27일) 종영..김호중 픽 파트너 1인 전격 공개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SBS Plus
/사진제공=SBS Plus


가수 김호중의 파트너 찾기 대장정이 마무리된다.

27일 밤 8시 30분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가 방송된다.

이날 '파트너'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김호중은 본인이 직접 선정했던 4명의 실력파 듀엣 파트너 중 최고의 파트너 1인을 선정할 것을 예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쟁쟁한 노래 고수들 사이에서 많은 고뇌를 해왔던 김호중은 최고의 파트너를 선정하기에 앞서 또 한 번 깊은 고민에 빠질 예정이다.

'파트너'는 김호중이 재야의 노래 고수들을 찾아다니며 듀엣 파트너를 선정해 함께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실력, 개성을 모두 갖춘 참가자들과 김호중의 케미가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네이버 TV '파트너' 공식 채널 클립 영상 중 2대 파트너 후보 이스텔라와의 듀엣곡 '보헤미안 랩소디'는 조회 수 20만 뷰를 넘어섰고, 유튜브 채널에서는 1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1대 파트너 나영주와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역시 13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도 계속되고 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