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라디오스타' 트와이스 출격, 데뷔 첫 8명 단체 토크쇼 '트와이스타' 특집 [공식]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MBC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라디오스타'를 찾아 데뷔 후 첫 단체 토크쇼에 임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나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8명과 함께하는 '트와이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와이스는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올해 6월 발표한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까지 13곡을 연속해 히트시키며 K팝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26일 약 3년 만에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한 트와이스는 'K팝 간판 걸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컴백과 동시에 데뷔 첫 단체 토크쇼 '라스' 나들이에 나선 트와이스. 제작진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무르익은 예능감과 입담을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번 '트와이스타' 특집은 멤버들의 매력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시간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활약을 예감케 하는 개인기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다현은 업그레이드된 엑소시스트 자세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천연덕스럽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상체를 180도 돌린 다현의 모습에 놀란 MC들은 일동 기립해 스튜디오를 방황하더니, 다현의 뜻밖의 빈 틈 넘치는 매력을 엿보곤 "JYP 이게 뭐냐. JYP 이럴 거냐"라고 당황했다고 해 과연 '라스' 녹화장에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다현은 안영미와 셀럽 파이브 듀엣을 결성해 흥을 분출하는가 하면 "김구라 같은 시아버지 좋을 것 같다"며 입담까지 과시해 MC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모모는 "연습생 때 파워풀 한 댄스를 준비했는데 19금이라 못 쓴다더라"라며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은 끼를 '라스'에서 맘껏 방출한다. 또 채영이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한소희의 표정을 완벽하게 복사한 모습이 포착돼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28일 밤 10시 40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