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굿모닝FM' 고아성 ''이솜 주량에 놀라..정말 잘 마신다''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장은송 기자]
/사진=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캡처
/사진=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캡처


배우 고아성이 이솜의 주량을 공개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고아성과 이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아성은 이솜의 주량에 대해 털어놨다. 고아성은 "진짜 깜짝 놀랐다. 언니 소주병을 세다가 항상 잠들었다. 정말 잘 마신다"며 감탄을 표했다.

이에 이솜은 "주량은 정확히 잘 모르겠다. 잘 못 마시는데 정신력으로 버틴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아성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200만 관객 돌파 공약을 내걸었다. 고아성은 "촬영을 하면서 합숙을 한 적이 있다. 합숙을 하면 혼자 먼저 촬영을 나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억울해서 자고 있는 이솜과 박혜수 사진을 찍었다. 200만 넘으면 그걸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솜 또한 "고아성 자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겠다"며 공약을 보탰다.

한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 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세 친구가 회사 토익반을 듣는 과정에서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장은송 기자 dmsthdwkd@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