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정진우,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이로한·가호·준·모티 피처링 참여 [공식]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정진우가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정진우의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마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타이포 배치와 함께 디렉터로 분해 무언가를 촬영 중인 정진우의 모습이 눈에 띄며, 이와 함께 타이틀곡 ‘Movie(Feat. Rohann)’을 비롯해 ‘꿈’, ‘비누’, ‘철부지(Feat. 준, 가호, 모티)’, ‘ARIA’, ‘OUTRO’까지 총 여섯 트랙의 정보가 담겨 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최근 핫한 래퍼로 평가받고 있는 VMC 소속 ‘이로한(Rohann)’의 피처링 참여와 함께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호’, 방탄소년단(BTS), 수란, 치즈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재다능 싱어송라이터 ‘준(JUNE)’, 로우톤의 유쾌한 프리 래핑이 돋보이는 ‘모티(Moti)’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자작곡 ‘위성’으로 이름을 알린 정진우는 PB R&B, 소울, 펑크, 재즈 등 다채로운 장르 시도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더블 싱글 ‘Ignorance(이그노런스)’를 발표하면서 유니크한 화법의 작사로 호평을 받았다.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정진우는 JTBC ‘초콜릿’, ‘쌍갑포차’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1년 만에 컴백하는 정진우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선보일 새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을 통해 어떤 독특한 음악 세계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nyc@osen.co.kr

[사진]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