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CIX ''컴백? 너무 설레..빨리 무대 보여주고파''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가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CIX는 27일 오후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 기념 온라인 언론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멤버들은 "컴백을 위해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했다. 빨리 무대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 뿐"이라며 "너무 설렌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작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을 통해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한 CIX는 이번 앨범 안에서 5개의 지옥이라는 설정 아래 이승과 저승을 넘나들며 각자 부여받은 캐릭터의 시간을 연기한다.

타이틀곡 '정글(Jungle)'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비트의 팝 댄스 곡이다. 오르간 사운드의 웅장한 느낌과 강렬한 리듬, 거친 샤우팅과 호흡을 직관적인 표현해 강한 여운을 예고한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Move My Body(무브 마이 바디)', '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Change Me)', 'Switch It Up(스위치 잇 업)', '반항아(Rebel)'까지 총 다섯 트랙이 담겨 CIX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