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포켓돌 신인' BAE173, 로고 모션 영상 공개..기대감 증폭

기사입력 : 2020.10.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보이그룹 BAE173이 그룹 로고 모션 영상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BAE173은 27일 그룹명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은 'Before Anyone Else'로 시작, 그룹명 BAE173의 의미를 표현했다.

앞서 BAE173은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와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서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밝혔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벌로 만들었다.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다.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9월부터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와 개인의 이미지를 담은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6일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로 첫 번째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 BAE173은 하반기 중 데뷔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