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윤소희, 인형이야 여신이야…''우리가 사랑한 스파이♥'' [화보]

기사입력 : 2020.10.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윤소희가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윤소희의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28일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속 윤소희의 웨딩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는 물론, 이마에서 콧날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옆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소희는 지난 21일, 22일 방송된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에 강아름 (유인나)의 절친이자, 전지훈 (문정혁)의 정보원 안소피 역으로 첫 등장해, 결혼을 앞두고 산업스파이 비밀 조직 ‘헬메스’에서 벗어나고자 사투를 벌이는 모습으로 극의 쫄깃한 전개를 이끌었다.

또한, 등장마다 미스터리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윤소희는 방송 말미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채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안소피 (윤소희)는 극 중 다양한 캐릭터와 밀접히 맞닿아 있는 핵심 인물로, 중요한 회상신들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재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소희가 특별 출연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매주 수,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