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앙상블', 김승수부터 김정화..6인 6색 사랑의 연가

기사입력 : 2020.10.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앙상블' 영상
/사진='앙상블' 영상


청춘들에게 바치는 사랑 연가 '앙상블'이 각 커플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앙상블'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삶과 사랑을 담아낸 사랑 연가.
여섯 청춘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앙상블'이 김승수, 이천희, 김정화, 그리고 서윤아, 유민규, 최배영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사랑을 기다리고, 찾다, 만나는 각 커플들의 사연을 들여다볼 수 있다.

새로운 사랑이 두렵기만 한 영로(김승수 분)와 사랑에 확신을 주고 싶은 세영(서윤아 분), 사랑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만식(이천희 분)과 원치 않는 아픔에 사랑을 잃은 혜영(김정화 분), 그리고 지난 사랑을 붙잡고 싶은 민우(유민규 분)와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주영(최배영 분)까지 사랑을 해본 누구나 겪어봤을 감정을 다루고 있다. 이처럼 이별을 경험한 이들은 물론 지금 외로운, 또다시 사랑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캐릭터 영상은 '앙상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한편 '앙상블'은 11월 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