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공효진·강하늘,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희망 드릴 것''

기사입력 : 2020.10.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배우 공효진과 강하늘이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아나운서 출신 장예원과 배우 장동윤이 MC를 맡았다.

이날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주연 배우 강하늘과 공효진이 나란히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강하늘은 "이 상은 '동백꽃 필 무렵'을 같이 만든 분들을 대신해 받았다 생각한다. 상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연기자가 되기 전에 좋은 사람부터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공효진·강하늘,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희망 드릴 것"


공효진은 "지금 많이 답답하고 힘든 시기이겠지만 대중문화인들이 건강하게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일들을 작년과 변함없이 하기를 기대한다. 나도 작년과 변함없이 많은 힘을 드리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제도. 올해 제11회를 맞았으며 가수, 배우, 희극인, 성우, 방송작가, 연주자, 안무가 등 대중 문화예술 전 분야를 대상으로 시상이 이뤄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