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블랙아이드필승 걸그룹' 스테이씨, 첫 단체 포토..전원 센터급 비주얼

기사입력 : 2020.10.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스테이씨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블랙아이드필승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완전체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스타 투 어 영 컬쳐(Star To A Young Cultur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개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던 스테이씨는 이번엔 6인조 완전체를 이뤄 카메라 앞에 섰다.

한 프레임에 담긴 스테이씨는 마치 인형을 옮겨다 놓은 것처럼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우아하면서도 소녀의 풋풋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 중인 여섯 멤버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K팝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여섯 멤버 모두 '전원 센터', '전원 보컬'이 가능할 만큼 비주얼·매력·실력 3박자를 모두 갖췄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이들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과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로 정식 데뷔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