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정용화, '나를 사랑한 스파이'로 9년만 OST 참여

기사입력 : 2020.10.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용화가 약 9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정용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1 '키스해볼까?'를 공개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다.

'키스해볼까?'는 주인공 지훈(문정혁 분)과 아름(유인나 분)의 로맨스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기분 좋은 미디움 템포 곡이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규현, NCT 127 등과 작업한 ZigZag Note가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정용화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두 귀를 사로잡으며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정용화는 제대 후 눈에 띄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복귀 후 예능 '트롯신이 떴다', 웨딩송 '너, 나, 우리(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정용화가 소속된 밴드 씨엔블루는 연내 약 3년 8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