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안재현, 구혜선 못지않은 의문의 SNS..금발 변신→날잊어주세요→present [Oh!쎈 탐구]

기사입력 : 2020.10.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준형 기자]안재현이 땀을 닦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금발로 파격 변신을 하더니 자신을 잊어 달라며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팬들의 걱정이 쏟아지자 메시지를 지웠는데 또다시 특별한 심경을 내비쳐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배우 안재현의 이야기다. 그는 지난해 8월, 아내 구혜선의 폭로로 불화설에 휩싸였다. 2016년 5월 21일, 부부의 날 소아병동에 예식 비용을 기부하며 누구보다 아름다운 부부로 출발했던 두 사람은 진흙탕 폭로 싸움을 벌이며 남남으로 갈라섰다. 

그러는 사이 안재현은 tvN ‘신서유기7’에서 빠지며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에만 집중했다. 하지만 드라마는 기대 이하의 평가를 얻었고 안재현은 지난 1월 금발로 파격 변신하며 기분전환에 나섰다. 

살도 통통하게 올랐다. 구혜선과는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이었지만 안재현의 SNS는 오히려 반려묘와 함께 평화로워 보였다. 금발 헤어스타일링 덕에 얼굴은 더 훤해졌고 자기애 넘치는 SNS 피드로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그러던 지난 2월 16일, 안재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 잊어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던 터라 더욱 그랬다. 그래서 팬들의 걱정어린 댓글은 쏟아졌고 안재현은 글을 지웠다. 

그랬던 그는 지난 8월 오랜만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별다른 메시지는 없었지만 반려묘 사진을 여러 장 올려 여유로운 일상을 팬들과 공유했다. 하얗고 가녀린 팔뚝이 눈길을 끌었지만 고양이는 그의 품에 포근하게 잠들어 있었다. 

또다시 모든 SNS 글을 지운 안재현은 10월 1일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그리고는 28일 ‘Present’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Present’는 현재, 선물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 안재현이 ‘현재’에 집중하자는 건지 혹은 차기작을 결정해 팬들에게 ‘선물’ 한다는 건지 팬들의 관심이 엄청나게 집중되고 있다. 

/comet568@osen.com

[사진]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