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다 또래라서'' 신성록x이세영x강승윤x이주명,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포착('카이로스')

기사입력 : 2020.10.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카이로스’가 웃음이 넘쳐나는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 27일 1, 2회가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 연출 박승우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는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긴박감 넘치는 연출,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카이로스’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유중건설의 최연소 이사 김서진으로 완벽 변신한 신성록의 모습이 담겼다. 신성록은 첫 촬영 소감에 대해 “첫 촬영을 되게 기다렸다. 대본을 믿고 가도 될 정도로 훌륭한 대본이라서 모든 걸 다 걸고 열심히 할 작품이다”라며 설렘과 각오의 메시지를 건넸다. 

이어 이세영, 강승윤, 이주명 배우의 활기 넘치는 첫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극 중 학창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소개되는 만큼 현장에서도 찐친 케미가 드러나 기대를 더한 것. 한애리 역을 맡은 이세영 배우는 “스태프분들과의 케미가 좋아서 사랑이 넘치는 현장이었기 때문에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라며 돈독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임건욱 역의 강승윤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작품 만들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며 애교 섞인 멘트를 건넸다. 박수정으로 분한 이주명은 “다들 나이 또래도 되게 비슷해서 유쾌하고 즐겁게 찍었던 것 같다. 첫 촬영도 이렇게 재미있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재밌을까 싶다”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박승우 감독은 소품으로 준비된 음식을 먹는 배우들에게 “배 안 불러? 적당히 먹어”라며 서스럼없이 대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드러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카이로스' 메이킹 영상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