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선예X조권 프로젝트 듀엣 '첫 페이지' 티저..케미 기대

기사입력 : 2020.11.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선예와 조권이 뭉쳐 화제가 된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듀엣곡 티저가 공개됐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2: Sound of HEART' 프로젝트 듀엣곡 선예X조권 새 디지털 싱글 '첫 페이지'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 페이지'와 함께 이들의 과거와 현재를 담아낸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완성된 티저 이미지와 '첫 페이지'라는 곡 제목은 과거 연습생 시절의 고락을 함께한 선예X조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한다.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시너지는 가장 기대를 모으는 부분 중 하나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와 2AM 조권이 함께하며 리스너들의 감성과 향수를 건드리는 곡을 예고,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첫 페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