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원어스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 추가 티저 '설렘'

기사입력 : 2020.11.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RBW
/사진제공=RBW


보이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 2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특별한 파티를 앞두고 설렘에 들뜬 모습이다.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석고상, 기타 등을 부수며 스트레스를 타파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통쾌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내 심장을 때려 뿌셔"라는 신곡 노랫말이 공개돼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원어스는 첫 티저에서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파티 생각에 설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다이나믹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온택트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조명과 세트 등 다양한 무대 연출에 변화를 줘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곡 2곡을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