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컴백 D-5' 갓세븐 마크X잭슨, 개인 티저 영상 공개..심장 뛰게 만드는 조각 비주얼

기사입력 : 2020.11.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GOT7(갓세븐) 마크와 잭슨이 오는 30일 새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발매에 앞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뽐냈다.

GOT7(갓세븐) 마크는 "2년 만에 내는 정규 음반이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두 개의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GOT7(갓세븐) 잭슨 역시 신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이번 더블 타이틀곡은 둘 중 하나만 선택하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좋다. 또 뮤직비디오도 두 편이 이어져 있는 듯 색다른 느낌이라, 전부 공개된 후 팬분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한 GOT7(갓세븐)은 24일 18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개별 영상 '"LAST PIECE" TEASER VIDEO #MARK'("라스트 피스" 티저 비디오 #마크)를 선보인데 이어, 25일 0시 잭슨의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저 속 마크는 사슴 같은 눈망울로 황홀한 눈 맞춤을 선사했고, 잭슨은 한 폭의 명화 같은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이번 영상에 울려 퍼진 더블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의 비트는 듣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23일 SNS에 "'LAST PIECE'는 GOT7의 4번 타자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는 글을 남겼다.

박진영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으며 'GOT7의 4번 타자'로 인정받은 JB의 자작곡 'LAST PIECE'는 정규 4집과 함께 11월 30일 18시 발매된다.

한편 지난 23일 선공개된 또 다른 GOT7(갓세븐)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24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3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4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미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8위를 기록해 GOT7(갓세븐)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GOT7(갓세븐)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아 GOT7(갓세븐)만의 청량 매력을 십분 살렸다.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와 일곱 멤버의 특색이 살아있는 보컬은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불어넣는다.

/seunghun@osen.co.kr

[사진] '"LAST PIECE" TEASER VIDEO #MARK', '"LAST PIECE" TEASER VIDEO #JACKSON' 영상 화면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