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맛남' 백종원표 오리꽁지면X파김치, 태민과 나은도 반한 맛 [★밤TView]

기사입력 : 2020.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샤이니 태민과 에이프릴 나은이 백종원표 훈제오리꽁지면과 파김치 조합에 반했다. 특히 태민은 몇 년 만에 라면을 한 봉지 다 먹었다며 홀릭 된 모습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51회에서는 백종원표 오리 레시피와 쪽파로 담근 파김치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은 이날 샤이니 태민의 요청으로 훈제오리로 만든 오육탕면을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샀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은 오리 로스 양파 절임, 오리 로스 초밥 등 멤버들을 위한 오리 레시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백종원은 쪽파 수확 중인 보성을 찾았다. 사람들이 김장을 하지 않으며 쪽파 소비가 줄어들었고, 농사가 잘 될 때는 운송비로 돈을 내고 쪽파를 판매 할 때도 있다고 털어놨다.

이후 백종원은 홍콩씩 오리꽁지면을 만들었고 미리 만들어 둔 파김치와 차려냈다.

백종원과 양세형 태민 유병재 김희철 동준 그리고 나은까지 함께 오리꽁지면과 파김치를 함께 먹었다. 멤버들 모두 오리꽁지면과 파김치에 빠진 모습. 특히나 태민은 고개도 들지 않고 먹었다. 태민은 "이렇게 라면을 한 봉지 다 먹은 것은 정말 몇년 만에 처음이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훈제오리 영업을 하면 오리로 만든 도시락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