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안효섭, '2020AAA' 참석..'훈훈&설렘' 한가득 [스타IN★]

기사입력 : 2020.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스타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스타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안효섭이 설렘 유발하는 모습으로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안효섭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서우진 역으로 진한 울림을 선사하며 올 한해 큰 사랑과 응원을 받은 효섭 배우가 '2020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했습니다"고 밝히며, '2020 AAA'에 참석한 안효섭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효섭 배우의 반가운 모습은 28일 저녁 7시!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효섭이 블랙 수트를 입고 제대로 '멋짐'과 '훈훈미'를 뽐낸 모습이 담겼다. 또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에서는 설렘을 유발하는 안효섭 특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사진=스타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스타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안효섭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서우진 역으로 출연했다. 20% 넘는 시청률을 기록한 '낭만닥터 김사부2'의 인기를 견인했다.

한편 올해 2020 AAA는 겨울 속 봄으로 아티스트와 팬들을 초대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2020 AAA는 본 시상식만 4시간 30분에 이르는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한다.

2020 AAA는 당초 25일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을 변경, 28일 오후 7시 지연 방송을 결정했다.

오후 7시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6시 레드카펫이 방송된다.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라이브엑스(LIVEX.CO.KR)를 통해 글로벌 시청 가능하다(일본 지역은 U-NEXT). 시청 티켓은 28일 오후 10시까지 라이브엑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시청권을 구매하면, 마이뮤직테이스트 홈페이지 Live탭에서 코드 등록없이 시청 가능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