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틴탑, 오늘(27일) ‘유스케’ 출격..핑클 ‘Now’ 재해석→음원 발매[공식]

기사입력 : 2020.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그룹 틴탑이 ‘유스케’에서 핑클의 ‘Now’ 무대를 선보인다.

틴탑은 27일 아이돌 그룹 중 최초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의 ‘유스케X뮤지션’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틴탑은 지난 2000년 발매된 핑클의 히트곡 ‘Now’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틴탑만의 색깔로 재해석된 ‘Now’는 과연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앞서 틴탑은 지난 8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유스케’를 처음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손꼽히는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긴 생머리 그녀’ 메들리와 ‘장난아냐 (Rocking)’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 것은 물론, 남다른 재치와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유스케’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틴탑이 선사할 새로운 매력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틴탑표 ‘Now’는 27일 밤 12시 40분 ‘유스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8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