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유재석, 새로운 부캐=마음배달꾼 유팡..패션은 '도깨비' 공유(놀면뭐하니)

기사입력 : 2020.1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가 등장한다. ‘H&H주식회사’ 대표이사 유팡이 그 주인공이다.

유팡(유재석)은 마음과 마음을 잇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마음 배달꾼’으로 의뢰인과 수신인의 마음까지 빼앗는 비주얼과 100% 공감능력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11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의 첫 영업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 예고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유팡(유재석)은 마치 드라마 속 ‘도깨비’를 연상시키는 수려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검은 중절모와 검은 코트를 갖춰 입고 그가 들어선 곳은 ‘H&H 주식회사’.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코로나19로 가까운 이들과 직접 대화하기도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다양한 이유로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마음 배달꾼이 대신 배송하는 H&H 주식회사를 알게 됐다. 약 1달여 남은 2020년을 돌아보며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한 번 들여다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H 주식회사’는 ‘Heart&Heart’의 약자로, 누군가에게 꼭 전하고 싶지만 차마 전하지 못한 마음을 대신 전해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마음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은 성심성의껏 그리고 의뢰인의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전하는 세계 유일한 마음 배달꾼이다.

지난 15일 ‘놀면 뭐하니?’ 공식 SNS을 통해 의뢰인의 사연을 모집한 H&H 주식회사에는 수만통의 마음이 접수됐다. 너무 가까운 사이라, 자존심 때문에, 찾을 수가 없어서 등등 이유불문, 내용불문의 가지각색 마음들이 유팡(유재석) 앞에 도착했다고.

유팡(유재석)은 수신인에게 닿지 못한 의뢰인의 마음들을 하나하나 직접 읽으며, 놀라고, 웃고, 눈시울을 붉히는 등 마음 배달꾼의 놀라운 공감 능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의뢰인과 영상 통화를 통해 섬세하게 마음을 재확인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유팡(유재석)이 의뢰인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현장에 직접 출동한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로켓처럼 신속 정확하게 배송하는 쇼핑몰의 요원같이 완벽한 마음 배송 서비스를 보여주고, 의뢰인의 마음은 물론 마음을 받은 주인공들의 찐마음까지 훔치는 ‘괴도 루팡’의 매력을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유팡(유재석)에게 전해진 의뢰인의 마음이 무사히 배송될 수 있을 지, 의뢰인의 마음을 받은 주인공들의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H&H 주식회사 대표이사 유팡(유재석)의 마음 배송 서비스 첫 영업은 오늘(2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