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언니한텐' 성인배우 이수, 前남친 폭언에 트라우마 생겨

기사입력 : 2020.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사진제공=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성인 배우 이수가 '언니한텐 말해도 돼'의 이영자, 김원희, 이지혜 등 찐언니들에게 일과 결혼에 대한 조언을 구한다.

성인 배우로 4년째 활동 중인 이수는 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일을 열심히 하고 싶고 연기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자신의 생각과 달랐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이수는 "전 남자친구가 다정한 사람이었는데 내가 성인 배우라는 걸 알고 무섭게 돌변했다"며 전 남자친구가 내뱉었던 폭력적인 말을 고스란히 전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다. 특히 그녀는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없는 현실에 큰 상처를 받았다고 전한다.

이후 이수는 "지금은 다행히 내 일을 이해해주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다"라고 밝힌다. 이어 "남자친구가 결혼 이야기를 종종 하는데 내심 좋기도 하지만 걱정되기도 한다"며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놓는다.

성인 배우 이수에게 트라우마로 남은 전 남친의 폭언과 결혼에 관한 솔직한 고민은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