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찬원, 코로나19 확진→TOP6 자가격리+TV조선 사옥 폐쇄..방송가 비상 [종합]

기사입력 : 2020.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가요계와 방송계에 거센 후폭풍이 불고 있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찬원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찬원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하며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 역시 이날 검사를 진행하고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또한 모든 공식 일정을 중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찬원은 지난 1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방송가에도 비상이 걸렸다. TV조선 측은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며 "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 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찬원이 출연 중인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MC 김성주 측은 "김성주가 지난주 '사랑의 콜센타' 녹화에서 이찬원과 만난 것 외에는 트롯맨들을 만난 적이 없다"며 "이찬원과는 동선이 겹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미스트롯2'도 첫 녹화를 3~4주 전에 진행했고, '사랑의 콜센타' 같은 경우는 격주로 녹화를 진행해서 이번 주에는 촬영이 없다"며 "우리도 추이를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뽕숭아학당'에 함께 출연한 붐 역시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붐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이날 OSEN에 "붐은 오늘(3일)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받는다. 결과는 빠르면 오늘 중으로 나온다. 현재는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붐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SBS 파워FM, SBS 러브FM '붐붐파워'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안싸우면 다행이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KBS 2TV '펫 비타민' 등이 있다. 

붐이 DJ를 맡고 있는 라디오 SBS 파워FM, SBS 러브FM '붐붐파워' 측은 이날 대타 진행을 예고했고, 오늘 녹화 예정이었던 MBC '구해줘! 홈즈' 촬영도 취소됐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측은 "붐은 스튜디오 촬영에만 참여하고 있다. 다음주까지 스튜디오 촬영은 없는 상황이다. 아직까지 변동사항은 없다"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TV조선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