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조지 클루니 '''미드나이트 스카이' 연출,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았다''

기사입력 : 2020.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겸 감독 조지 클루니가 새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를 연출하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조지 클루니는 3일(한국 시간) 오전 화상회의를 통해 “이렇게 만나게 돼 조금 아쉽지만 한국 기자들을 만나 뵙게 돼 반갑다”라고 먼저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조지 클루니가 연출하고 출연한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감독 조지 클루니, 배급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넷플릭스)는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거스틴과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우주 비행사 설리가 짧은 교신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연출하고 출연까지한 계기에 대해 그는 “나는 각본 쓰는 걸 사랑한다. 이 작품은 내가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 거 같은 이야기였다"면서 “무엇보다 우리가 행동하지 않으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극장에서 오는 9일 개봉하며, 이달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