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휘재 측 ''코로나19 음성…밀접접촉자 분류, 자가격리 예정'' (전문)[공식입장]

기사입력 : 2020.12.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조은정 기자]방송인 이휘재가 포즈를 취하며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4일 이휘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TV조선 ‘뽕숭아학당’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지난 3일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휘재를 비롯한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휘재 측은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이휘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일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TV CHOSUN ‘뽕숭아학당’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지난 3일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이휘재를 비롯해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