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최초공개→디스코 '다이너마이트'..퍼펙트 라이브 [2020MMA]

기사입력 : 2020.12.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2020 멜론뮤직어워드’ 6관왕에 오른 가운데 신곡 ’Life Goes On’ 라이브 최초 공개로 자축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다이너마이트’로 올해의 아티스트, 노래, 앨범상을 거머쥐었다. 톱10까지 6관왕에 오른 이들은 지난달 발표한 신곡 ‘Life Goes On’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어깨 수술로 빠진 슈가의 빈자리를 그대로 놔둔 채 여섯 멤버는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멤버들의 감성은 한층 더 짙어졌고 라이브는 흠 잡을 데 없었다. 방탄소년단의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전 세계 아미 팬들은 안방에서 즐겼다. 

엔딩곡은 ‘다이너마이트’였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이 곡을 디스코 버전으로 재해석해 안방 팬들을 더욱 신명나게 만들었다. 오프닝 ‘블랙스완’ 퍼포먼스부터 ‘On’, ’Life Goes On’, ‘다이너마이트’까지 방탄소년단의 클로징은 완벽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 임영웅, 백현, 아이즈원, 아이유, 오마이걸, 지코, 블랙핑크, 김호중, 백예린이 톱10에 선정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2020 멜론뮤직어워드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