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전참시' 홍현희, 한지민x남주혁과 먹방 토크.. 몬스타엑스 음중 컴백 [종합]

기사입력 : 2020.12.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전미용 기자] 홍현희가 한지민x남주혁과 만났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한지민x남주혁을 만나는 홍현희와 몬스터엑스의 음중 컴백 무대가 펼쳐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는 영화 조제의 주인공 한지민x남주혁과 만났다. 홍현희는 남주혁x한지민와 매니저들과 함께 떡볶이를 먹었고 한지민은 "저는 찾아가서 떡볶이를 먹는 편이다. 기름 떡볶이도 먹었다. 저는 즉석보다 일반 떡볶이를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한지민 매니저에게 "먹는 스타일 보니까 성격을 알겠다. 화끈하다. 털털하다. 곱지 않냐?"고 이야기했고 매니저는 "다 맞다"고 대답했고 한지민은 "아니 어떻게 아니라고 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현희는 "제가 오늘 한지민 씨 스타일로 하고 온 거다"라며 한지민 옆에 섰고한지민은 "저희 샵에 오시면 되는데.. 저도 오늘 1시간 동안 풀메이크업 한 거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저도 한 시간인데.. 왜"라고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남주혁 매니저가 웃음을 보였다. 그러자 홍현희는 "지금 그렇게 웃으면 어떡하냐"고 말했고 남주혁은 "마스크라도 써야하나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홍현희는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고 한지민 역시 팬들이 준비한 마카롱을 건넸다.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한 남주혁은 고민하다가 가지고 있던 책으로 점을 보면 된다며 책을 내밀어 상황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어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주헌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이번 컨셉이 절제된 치명미라고 하던데.. 그게 뭐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두 사람은 춤으로 절제된 치명적 섹시미를 선보였다. 

이후 몬스타엑스 2명의 매니저가 등장했다. 매니저는 "평소엔 괜찮은데.. 먹을 걸 챙겨주지 않으면 사나워진다"며 제보했다.숙소생활을 하는 두 사람은 각각 방에서 따로 일어났고 주헌은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셔누는 주식을 보며 "제 종목은 비밀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헌은 셔누에게 아침을 먹자며 불렀고 주헌은 냉장고 있는 소고기를 꺼내 굽고 된장찌개를 끓였다.그때 함께 사는 매니저 서덕준이 일어나 아침을 도왔고 그 사이 주문한 족발이 도착했다. 상이 다 차려지자 주헌은 "자기"를 크게 불렀고 방에서 형원이 나와 먹방을 즐겼다. 

다른 곳에서 생활하는 멤버 3명 역시 고기를 먹었다. 매니저는 비 코골이파와 코골이파로 나뉘어 생활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 코골이파인 민혁, 기현, 아이엠은 과학 얘기와 정치에 관심을 보였다.

세 사람의 영상을 보던 주헌은 "쟤네 왜 저런 이야기를 해"라며 당황해했고 셔누, 주헌, 형원은 음악 프로그램을 보다가 같은 소속사 우주소녀의 '흥칫뿡'에 시선을 고정. 밥을 먹다 말고 매니저와 함께 흥칫뿡을 췄다. 아침 식사 후 셔누는 헬스장으로 달려갔고 쉴 틈 없이 운동을 했다. 

매니저는 "음악중심에서 복근 노출 의상이 있다. 그래서 잠도 쪼개서 운동을 하러 간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그 시각 주헌과 형원, 매니저는 실내 스크린 야구장을 찾았다.

한편 민혁은 가방에 그림을 그렸고 기현은 분갈이를 했다. 비코골이 파 매니저는 "제가 맡은 멤버들은 집돌이들이다. 연락 안하고 가도 늘 집에 있다"고 말했고 송은이는 "움직임이 적어서 이분들은 코를 안 거는 거 아니야"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그러네. 그럴 수 있겠다"며 맞장구를 쳤다. 

이후 멤버들은 음악 방송 스케줄을 위해 이동했고 대기실에서 대기하던 중 송민호가 몬스타엑스의 컴백을 축하하러 찾아왔다. 주헌은 "친분이 있다"며 함께 춤 영상을 찍었다. 주헌은 '꾸꾸까까'의 원조라고 밝혔고 직접 애교를 선보여 참견러의 박수를 받았다.

셔누는 무대를 앞두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고 컴백 무대를 멋지게 마무리 한 뒤에야 음식을 먹으며 미소를 지었다. 이영자, 송은이는 "진짜 프로다"라며 칭찬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