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1박' 딘딘, 혹한 속 입수 공약 이행..최우수상 공약은?[별별TV]

기사입력 : 2021.01.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KBS 2TV'1박2일'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1박2일'방송 화면 캡처

'1박2일' 딘딘이 혹한 속에서 우수상 공약을 이행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서는 2020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딘딘이 혹한 속에서 공약을 이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2020 연예대상서 1박 2일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김선호는 신인상, 연정훈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딘딘은 우수상, 문세윤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 해 내내 우수상을 고대해오던 딘딘은 "바다에 입수하겠다"던 공약을 이행하러 한겨울의 바다로 향했다. 이날은 심지어 이번 겨울 들어 제일 추운 날이었다고 밝혀졌다.

딘딘은 입수하면 올해는 최우수상을 받을 수도 있다는 희망에 부풀어 입수를 준비했다. 김종민은 "모르지. 대상 받을 수도"라며 딘딘을 부추겼다. 딘딘은 "나 여기 빠져서 쓰러져도 대상 받으면 상관 없다. 최우수 받으면 스카이다이빙으로 물에 착륙하겠다"라고 말하며 현장에 폭소를 안겼다. 열정을 가득 뽐낸 딘딘은 멋지게 입수에 성공했다. 멤버들은 딘딘이 물에서 나오자마자 수건과 이불로 딘딘을 감싸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