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혜수 ''홍어 정말 좋아해, 입천장까지 까지게 먹어'' (한국인의밥상 )

기사입력 : 2021.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한국인의 밥상'에서 김혜수가 출연해 홍어사랑을 깜짝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KBS1TV 시사교양 '한국인의 밥상'에서 김혜수가 출연했다. 

이날 최불암이  '한국인의 밥상' 1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김혜수가 특별한 인연을 전하며 최불암의 아내인 김민자와 함께 출연했다. 이어 독일인 셰프인 다리오가 깜짝 등장하며 요리를 도울 것이라 했다. 

김혜수는 다리오와 함께 최불암과 손님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했다. 김혜수는 살치살 구이를 준비하며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겨울철 추위 녹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이내 모두 김혜수 음식을 맛 보며 "얼굴도 예쁜데 음식솜씨도 좋다"고 했고, 김혜수는 "비장의 무기는 파트너"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또 한 번 음식을 함께 만들었고, 다리오는 "자극적인 홍어삼합 좋아해,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느낌"이라 말했다. 김혜수도 "홍어 정말 좋아해, 처음에 냄새가 자극적이라 힘들어하는 사람 있지만 희한하게 처음부터 맛있었다"면서 "입천장 까지게 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한국인의 밥상' 방송화면 캡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