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뮤직뱅크' 원어스, '반박불가' 무대 천재…화려한 컴백

기사입력 : 2021.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무대천재' 원어스(ONEUS)가 돌아왔다.

원어스가 22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원어스는 블랙과 바이올렛으로 조화를 이룬 슈트 스타일링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한껏 과시했으며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무대를 통해 '데빌'로 변신한 원어스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을 담아 선보여 단숨에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특유의 강렬함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반박불가' 무대를 선보인 원어스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여유 있는 무대 매너로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신곡의 킬링 포인트 "우리 사랑은 반박불가"처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치명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원어스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또한 '우리 사이를 반박할 수 있으면 반박해봐' 가사처럼 질투와 시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데빌'이라 불리는 이들의 당찬 외침을 담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3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