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가희, 선명한 복근 불구 ''애기도 못 안을 정도로 아파''..목디스크 재발 고충 토로

기사입력 : 2021.01.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목디스크 재발에 대한 아픔을 고백했다. 

24일 오후 가희는 개인 SNS에 "오랜만에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다시 재발하고. 목 어깨 등 담와서 운동 못하고 먹기만 하다가 몸이 너무 찌뿌둥해지고 둔해져서 하루 디톡스하고 식단조절 했더니 매일 아침 체크하는 몸 상태중 오랜만에 맘에드는 상태"라며 복근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가희는 "보기에는 괜찮은데 나 등, 어깨, 목 어째요. 너무 아파 정말 애기도 못 안을 정도 흑"이라며 힘든 기색을 내비쳤다. "여러분 운동 과하게 하지마세요. 특히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꼭 천천히 스텝바이스텝 운동량 늘려 가시길 추천합니다"라며 자신만의 운동 꿀팁을 조언하기도. 

그러면서 가희는 "재밌는 운동법 빨리 올릴수 있길. 과자랑 빵만 끊어도 좋을텐데 너무 힘듬. 나 과자 좋아함. 진짜 좋아함"이라고 재치 있는 농담을 건넸다. 

한편 가희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가희바이브 KahiVibes'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 다음은 가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오랜만에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다시 재발하고... 목 어깨 등 담와서...운동 못하고 먹기만 하다가 몸이 너무 찌뿌둥해지고 둔해져서 하루 디톡스하고 식단조절 했더니 매일 아침 체크하는 몸 상태중 오랜만에 맘에드는 상태. 보기에는 괜찮은데 나 등 어깨 목 어째요 ㅠㅠ 너무 아파 정말 애기도 못 안을 정도 흑 ㅜㅜ
여러분 운동 과하게 하지마세요 특히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꼭 천천히 스텝바이스텝 운동량 늘려 가시길 추천합니다
유튜브 준비하다가 몸이 아파서 일시정지 
재밌는 운동법 빨리 올릴수 있길
과자랑 빵만 끊어도 좋을텐데 너무 힘듬. 나 과자 좋아함. 진짜 좋아함 

/seunghun@osen.co.kr

[사진] 가희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