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새해전야' 염혜란, 동생바라기 예비 시누로 변신..웃음+공감

기사입력 : 2021.01.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염혜란 / 사진='새해전야' 스틸컷
염혜란 / 사진='새해전야' 스틸컷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온 염혜란이 '새해전야'에서 동생의 국제결혼을 앞두고 마음이 심란한 예비 시누이 용미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 '이웃사촌,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경이로운 소문', 시네마틱드라마 'SF8 – 간호중' 등에서 강렬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염혜란이 스크린 평정에 나섰다.

'경이로운 소문'에서 카운터 추매옥 역으로 전세대 시청자에게 위로와 감동 그리고 재미까지 선사하며 힐링 배우라는 타이틀과 함께 안방 극장을 사로잡은 염혜란이 하나뿐인 동생 용찬(이동휘 분)의 국제결혼을 앞두고 마음이 심란한 예비 시누이 용미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염혜란이 맡은 캐릭터 용미는 예비 올케 야오린(천두링 분)과 문화적 차이와 언어의 벽을 넘어 새로운 가족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캐릭터로 동생 용찬(이동휘 분)과 찰떡 같은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홍지영 감독은 "연기의 내공과 깊이가 대단하다. 존경하고 배우게 된다"라며 빈틈없는 연기를 펼친 염혜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영화 '새해전야'는 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