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백종원, 김치찜짜글이에 “뇌피셜로 만든 말도 안되는 요리”…분노 (‘골목식당’)

기사입력 : 2021.0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근희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에 주먹구구식 요리라고 분노했다. 

2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9번째 골목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됐다.

김치짜글이집 사장과 만난 백종원은 “저번에 말한거 해보셨어요?”라고 물었고, 사장이 끓인 육수를 본 뒤 “왜 이렇게 진하게 끓였어요?”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고춧가루를 왜 넣었지?”라고 의아해했다. 백종원은 “하여튼 사장님 연구하는데에 일가견이 있어”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지었다.

“육수에 미련을 못 버리셨어요?”라고 묻는 백종원을 보며 사장은 “일단은 여러가지를 하려고 제가 해봤는데”라고 말을 얼버무렸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육수가 너무 진해지면 느끼해져요”라고 말했다. “걸쭉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겠지만, 라면사리 넣는 김치찌개랑은 안 맞을 수도 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백종원은 “연구하는 자세는 정말 좋은데, 주먹구구로 하지말고 검색을 해요”라고 분노했다. "주먹구구로 지금 말도 안 되는 짓을 하는 거예요" 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