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임영웅 Shorts 뜨거운 인기..구독자 4만↑·조회수 13만↑ ''영웅님 사랑합니다♥''

기사입력 : 2021.02.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임영웅 Shorts 뜨거운 인기..구독자 4만↑·조회수 13만↑ "영웅님 사랑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새롭게 개설한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가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이 지난 23일 론칭한 30초 영상으로 임영웅을 만나는 새 채널 '임영웅 Shorts'는 24일 오전 9시 현재 구독자 4만 명 이상을 기록 중이다.

채널 시작과 함께 공개한 임영웅의 1년 전 연습실 영상은 17시간에 13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미스터트롯' 연습 영상 공개에 "연습장인, 감성장인. 최고의 무대를 위해 이렇게 열일했다니 최고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영웅님 사랑합니다", "역시 노력하는 모습 사랑스러워요"라고 매순간 노력하는 그의 열정에 찬사를 보냈다.

새 채널 개설에 대해서도 "영웅님 자주 볼 수 있어서 반갑네요", "새로운 채널 개설에 반갑고 신납니다", "새로운 집에서 번창하시길" 등 기대를 나타내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임영웅은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임영웅' 구독자가 111만명을 넘어서는 등 무대와 TV와 유튜브 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