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SF9 로운, ''6개월 동안 매일 어깨 운동..몸집 키웠다'' [화보]

기사입력 : 2021.02.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화보 장인 면모를 뽐냈다.

로운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함께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댄디함과 캐주얼을 오가는 다채로운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훤칠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로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인터뷰에서 로운은 연기에 대해 속 깊은 생각을 털어놨다. 로운은 첫 번째 주연작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두 번째 작품인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사이에 배운 것이 있느냐는 질문에 “하정우, 이병헌 선배님의 연기 클래스를 한 앱을 통해 들은 적이 있다”라며 “가장 공감했던 게 ‘연기는 설득력 싸움’이라는 말이었다. 연기할 때 등장인물의 감정에 몰입하고 그걸 있는 그대로 표출하려고 노력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더라. 때로는 충분히 표출해야 전달이 될 때도 있지만, 때로는 그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오히려 숨기기도 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설득력은 연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첫 촬영을 나갔는데 제가 너무 왜소하더라”라며 “솔직히 드라마 시작하면서 운동을 한 번도 안 빠지고 간 이유이기도 하다. 6개월 동안 거의 안 쉬고 매일같이 푸시업, 스쿼트, 어깨 운동을 하며 몸집을 키웠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운은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같은 회사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연애 중인 후배 채현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호평 받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에스콰이어 3월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