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시지프스' 조승우, 미래에서 온 남자와 도주

기사입력 : 2021.02.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시연 기자]
/사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방송 화면
/사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방송 화면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조승우가 미래에서 온 남자와 함께 도주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한태술(조승우 분)이 박 사장을 따돌리고 미래에서 온 남성과 도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현장을 강서해(박신혜 분)와 한태술에게 보여 준 박 사장은 "한태산 씨가 저걸 타고 넘어온 거지. 근데 오는 도중에 (단속국에) 잡힌 거지"라고 설명했다.

이 말에 한태술은 메스꺼움을 느끼며 토를 쏟아냈다. 이어 "가서 저것 좀 보고 와도 돼?"라며 미래에서 넘어 온 남성을 살펴 봤다.

힘 없이 쓰러져 있는 남자는 슈트 케이스와 함께 과거로 왔고 한태술은 슈트 케이스를 가리키며 "이건 뭐냐"고 물었다. 박 사장의 부하는 "지들 필요한 거 들고 왔겠지"라며 무심히 이야기했다.

이때 한태술은 박 사장 일행을 급습했고 휴대전화를 켜 자신의 위치를 노출했다. 한태술의 위치를 파악한 단속국은 현장에 들이닥쳤고 한태술은 미래에서 온 남자를 데리고 도망쳤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