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안성준, 전현무와 재회..'전참시' 본방 사수 독려

기사입력 : 2021.03.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KD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KDH엔터테인먼트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한 가수 안성준이 방송인 전현무와 깜짝 재회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전지적 참견 시점'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안성준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인증샷을 게재하며 첫 출연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성준이 MBC 경연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 MC를 맡았던 전현무와 함께 엄지를 치켜들며 함께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안성준은 자신의 매니저와 함께 '브로맨스'를 유발하고 있다.

안성준은 6일 오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와 함께 하는 '서울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안성준은 사진과 함께 "제 서울 생활이 궁금하시려나요? 서툰 서울 생활 한 달차의 일상, 그리고 매니저와의 유익한(?) 시간들. MBC에서 확인해주셔요. 함께 해주신 천사 같은 선배님들, 감사드립니다"고 글을 덧붙였다.

안성준의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분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