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이다윗, '최면'으로 2년만 스크린 복귀..베리굿 조현과 조흡

기사입력 : 2021.03.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최면' 이다윗 스틸
/사진=영화 '최면' 이다윗 스틸

배우 이다윗이 영화 '최면'(감독 최재훈)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최면'은 최교수(손병호 분)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 분)과 친구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다.

이다윗은 '최면'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예고했다. 이창동 감독의 영화 '시'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숨은 실력파다.

올해로 연기 경력 19년 차인 이다윗은 그동안 다져온 숙성된 연기로 '최면'에서 대학생 도현 역을 맡아 불안정한 심리를 밀도 있게 표현했다. 우연히 경험하게 된 최면 체험을 통해 자신의 주변에서 벌어지는 극단적이면서도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치는 캐릭터를 섬세하면서도 뚝심 있게 그려냈다.

이다윗은 지난 2019년 오컬트 요소를 지닌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에서 고요셉 역을, 2016년 개봉한 '스플릿'에서는 강박과 자폐 증상을 지닌 영훈 역을 연기하면서 호평 받았다. 또한 '스윙키즈', '남한산성', '더 테러 라이브', '고지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한편 '최면'은 3월 중에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