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49살’ 최은경, 56kg 유지 비결? 매월 NO 설탕·밀가루·쌀 7일 다이어트(‘관리사무소’)[종합]

기사입력 : 2021.03.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최은경이 화이트 푸드를 멀리하는 다이어트를 공개했다. 

최은경은 지난 6일 유튜브 개인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에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으로 일주일 관리! 흰밀가루 흰설탕 흰소금 흰쌀 NO! 화이트 푸드 꺼져 프로젝트. 꼭 한 번 해보세요’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최은경은 “최은경이 알려주는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 흰밀가루 흰설탕 흰소금 흰쌀을 먹지 않는 일주일 관리 방법 화이트푸드꺼져프로젝트에서 TMI로 보여드려용”이라며 “안녕하세요 입주민 여러분 소장 최은경입니다. 제 sns 보시며 운동 열심히 하는 건 알겠고 식단은 어떻게 해요? 평소 떡볶이 이런거 안 먹죠?? 이런 질문 정말 많이 해주시는데요”라고 했다. 

이어 “떡볶이는 제 소울푸드이며 평생을 찐 빵순이로 삼시세빵을 실천하는 날도 많거든요. 그러다 보니 탄수화물이 압도적으로 많은 제 식단을  가끔씩은 클렌징해줘야겠단 생각이 들어 작년 9월부터 화이트 푸드 꺼져 프로젝트 를 매달 1일~7일 일주일간 하고 있어요. Empty calories 즉 칼로리만 높고 영양가는 없는 음식을 식탁에서 없애자란 취지로 흰 설탕, 흰 밀가루, 흰 소금, 흰쌀을 7일간 안 먹는 프로젝트예용”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게?? 7일 가지고 무슨 변화가 있겠오? 하시겠지만 이게 1년이면 3달의 시간이 되거든요. 대박이죵. 계속 굶으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배달음식 맵고 짠 음식 과 양념국물드링킹족들  저처럼 빵과자 군것질 달고 다니시는 분들께 꼭꼭 추천해용. 내 입맛클렌징 도전해보세요. 일주일후 양념과 밀가루로 인한 붓기 쏘옥은 최고의 덤 이예용”라고 전했다. 

동영상에서 최은경은 첫째 날 “그때 그때 잘 먹을 수 있게 채 썰어두고 쌈 싸 먹는 두부 잘라서 넓은 면처럼 중식으로 볶아서도 먹는다. 굴 소스는 좀 짜니까 희석해서 볶아 먹을까 한다. 화이트 푸드 꺼져 프로젝트는 염도 섭취를 많이 줄이자는 거니까 사실 후추만 많이 넣고 레드 페퍼만 넣어도 어떤 것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후추만 뿌려서 루꼴라랑 먹어도 맛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최은경은 연어에 발사믹소스, 그린 올리브, 직접 만든 바질 페스토 등을 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다. 이후 요거트에 견과류, 계란, 콥샐러드를 비롯해 생선에 야채를 구워 먹기도 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식을 만들어 먹어 눈길을 끌었다. /kangsj@osen.co.kr

[사진] 동영상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