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정진운·경리 양측 결별 인정…4년 열애 마침표[종합]

기사입력 : 2021.05.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정진운·경리 양측 결별 인정…4년 열애 마침표[종합]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4년 열애애 마침표를 찍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경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2019년 11월 밝혀졌다. 이들은 당시 소속사를 통해 "여러 방송을 같이하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정진운은 2020년 11월 전역 후 출연한 방송서도 경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당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진운은 "경리가 면회를 빠짐없이 왔다. 기다려 줘서 너무 고맙다. 열애설이 처음 났을 때 내가 없어서 고생이 많았는데 덕분에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최근까지 변함없이 애정어린 모습을 보여왔던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정진운은 2008년 2AM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영화 '오! 마이 고스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다. 경리 역시 배우로 전향했으며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 중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