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하이라이트, 아이유x마마무 이어 '킬링 보이스' 완전체 출격

기사입력 : 2021.05.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와 만났다. 

딩고는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완전체로 압도적인 보컬을 뽐낸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아이유, 마마무, 악뮤, 비, 10cm, 폴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이유, 마마무의 경우 '천만뷰'를 달성하며 파괴력 있는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킬링 보이스'에 보이그룹이 완전체로 출연한 것은 하이라이트가 처음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하이라이트는 '아름다운 밤이야', '뷰티풀', '미드나잇', '숨', '비가 오는 날엔', '리본', '12시 30분', '배드 걸' 등 히트곡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불어온다'까지 완벽 소화했다. 특히 신곡 '불어온다'의 라이브를 첫 공개, 하이라이트의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킬링 보이스'에서 하이라이트는 음원을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부터 공연을 보는 듯한 역동적인 생동감까지, '보컬 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하이라이트는 "'킬링 보이스'에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 평생 소원이었다. 영광이다"며 "보시는 분들도 소원 성취하시길 기대한다. 추억 기차를 타고 추억 여행을 하겠다"고 '킬링 보이스'에 출연한 기대와 만족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3년 7개월 만에 새 앨범 '더 블로잉'을 발표하고 '불어온다'로 활동을 이어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킬링 보이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