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컬투쇼’ EXID 솔지 “만화 ‘원피스’ 진짜 좋아해.. 피규어 모을 정도”

기사입력 : 2021.05.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임혜영 기자] 가수 솔지가 만화 ‘원피스’에 대한 찐 팬심을 드러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진행되었으며 스페셜 DJ로 솔지가 출연했다.

이날 솔지는 “어린이날에 불러주신다는 것이 저를 어린이로 생각해주시는 건가 싶어서 감사하더라”라고 스페셜 DJ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솔지는 자신의 어린이날을 회상하며 “이날은 나의 날이라고 생각하고 마음껏 뛰어놀았다. 부모님한테 떼도 쓰고 놀이동산에 꼭 갔다. 인형 사달라고 졸라서 아기처럼 가지고 다녔다”라고 전했다.

특히 솔지는 라디오를 듣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라이브로 만화 ‘원피스’ OST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를 두고 김태균은 “어린 친구들 사이에서 역주행하는 곡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했으며, 곧 이어진 라이브 무대에서 솔지는 엄청난 가창력으로 시원한 고음까지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후 김태균은 신나는 표정으로 솔지의 가창력을 극찬했으며 솔지는 “이 만화를 진짜 좋아한다. 만화가 시작되기 전 이 노래를 항상 들을 때마다 흥분했던 기억이 있다. 피규어를 모으기도 했다”라며 만화에 짙은 팬심을 드러냈다.

/hylim@osen.co.kr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