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YG 측 ''신인 걸그룹 론칭 준비 중'' [공식]

기사입력 : 2021.05.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YG 측 "신인 걸그룹 론칭 준비 중" [공식]

YG엔터테인먼트가 새 걸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스타뉴스에 "여자 신인 그룹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게 맞다"고 입장을 전했다.

2NE1이 2009년 데뷔, 블랙핑크가 2016년 데뷔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YG의 새로운 걸그룹은 곧 세상에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선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후속 걸그룹의 그룹명은 베이비몬스터로 추정된다. YG는 이미 특허청에 '베이비몬스터' '베몬' 등의 국영문 상표 등록을 마쳤다. 물론 베이비몬스터라는 그룹명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 멤버 수 역시 미정이다.

다만 YG의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가 칼군무에 기반한 K팝 댄스그룹을 표방한다면 베이비몬스터는 음악적인 부분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여성 흑인음악 보컬팀의 대명사였던 빅마마풍(風)의 걸그룹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이처럼 '실력파 여성 걸그룹'을 표방하지만 보컬 실력에 더해 비주얼적인 요소를 더해 2NE1-블랙핑크로 이어지는 YG 걸그룹 계보에 또 하나의 역사를 씌울 것으로 보인다.

2NE1과 블랙핑크를 K팝 정상으로 이끈 YG의 새 그룹이 어떤 모습과 콘셉트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