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2PM 택연의 낮과 밤…강인함부터 차분함까지[화보]

기사입력 : 2021.06.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2PM 택연이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티저로 무대 귀환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달 28일 2PM이 정규 7집 'MUST'(머스트)를 발매하는 가운데, 멤버별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9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택연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고, 같은 날 정오에는 비주얼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택연은 밤과 낮의 뚜렷한 대비를 비주얼로 표현해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다크 버전에서는 우월한 피지컬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시스루 셔츠와 슈트로 강인한 아름다움을 선사했고, 정오 공개된 비주얼 필름과 라이트 버전 이미지에서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또 카드 게임을 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훈훈한 남자친구와 같은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2PM은 컴백을 앞두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SBS '문명특급 - 컴눈명 스페셜'에 출격해 2021 버전 '우리집'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택연은 찰랑이는 하늘색 셔츠를 입고 깔끔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오랜만에 만나는 무대 위 택연을 더욱 반갑게 맞이했다.

지난 12일 '문명특급'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무대 풀버전 영상은 공개 일주일만인 19일 정오 기준 조회 수 367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6인의 완전체 2PM은 장우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해야 해'로 약 5년 만에 컴백한다. 장우영은 "만약 다시 사랑이 스친다면? 뭐라고 말해야 할까", "만약 우리의 컴백이 지금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끌림으로 마주하게 되는 것, 꼭 하고 싶고 해내야만 하는 일들'이라는 대답을 은은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로 풀어냈다.

이들은 신보 'MUST'에 타이틀 곡을 비롯해 항상 곁에 있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 팬송 '놓지 않을게'와 역주행 명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수록해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2PM의 독보적인 섹시함과 전무후무한 존재감을 만날 수 있는 정규 7집 'MUST'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 purplish@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