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백종원 클라쓰' 성시경, 백종원에 으름장 ''음악방송 오기만 해''

기사입력 : 2021.07.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KBS 2TV '백종원 클라쓰'의 성시경, 백종원/사진=KBS 2TV '백종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백종원 클라쓰'의 성시경, 백종원/사진=KBS 2TV '백종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처

가수 성시경이 요리연구가 백종원에게 으름장을 놨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코너 '막걸리 클라쓰' 코멘터리 쇼가 이어졌다.

이날 '백종원 클라쓰' MC 백종원, 성시경은 막걸리 미션을 수행 중인 이탈리아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영상을 함께 봤다.

성시경은 미션 수행 중인 파브리의 영상을 보던 중 '막걸리 vs 동동주'를 질문했다. 막걸리와 동동주의 제조 방식의 차이점을 궁금해 했던 것.

이에 백종원이 전문가를 자청하며 나섰다. 이어 "음악방송이 아닌 게 다행이다"고 말했다.

성시경은 백종원의 말에 "음악방송 오기만 해"라며 "바보로 만들어 드릴 테니까"라고 으름장을 놨다. 백종원의 지식 대방출에 성시경이 질투심을 드러낸 것.

이어 백종원은 막걸리와 동동주의 제조 방법을 설명했고, 성시경이 설명을 듣던 중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백종원은 잠시 당황했고,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성시경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