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김혜수x염정아→MSG워너비, '모가디슈' 추천 ''극장에서 볼 영화''

기사입력 : 2021.07.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들이 폭발적 예매 상승세로 팬데믹 시대를 헤쳐나갈 영화 ‘모가디슈’를 강력 추천했다.

‘모가디슈’(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덱스터스튜디오 외유내강)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팬데믹 시대, 극장에 가야할 이유를 찾게 된 영화로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를 김혜수, 염정아, 박정민, 고민시, 이동휘, MSG워너비의 김정민까지 감상하고 호평을 남겼다. 

27일 공개된 영상에는 이들의 진심 어린 호평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김혜수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는 말이 실감이 났다”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높이 샀다. 염정아는 “어마어마한 영화다. 극장에서 꼭 봐야한다”고 강력 추천했다.

박정민은 “(팬데믹 시대)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 스토리를 주목했다. 배우 고민시와 김종수는 “두 시간 동안 박진감이 넘쳤다”, “시작하자마자 재난 현장에 뚝 떨어지는 현장감”이라며 관객 시사회 이후 관객들이 높게 샀던 영화의 강렬한 체험과 전개에 힘을 실었다. 이동휘도 “가슴 뜨거워지는 영화다. 방역수칙을 지켜서 극장에서 꼭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근 MSG워너비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김정민은 “마치 영화 속에 들어간 기분” 이라며 리얼한 연출 포인트를 추천했다. 한편 김혜수, 염정아,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이동휘는 별도의 손글씨로도 긴 감상평을 남기며 영화의 여운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진심을 다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영화 ‘모가디슈’는 지난 주말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진행된 관객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입소문 몰이를 시작했다. 코로나19 이후 가장 볼만한 한국 영화로서 폭발적인 성원을 받고 있어 향후 ‘모가디슈'의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7월 28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